[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매운음식을 찾아 떠돌아 다니는 캣대디
매운음식을 검색해보면 거의 대부분 갈비찜 아니면 짬뽕밖에 없어 색다른 매운음식을 찾고자 항상 귀즐 쫑긋하며 찾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쌀국수도 매운맛이 있다고 하여 찾아간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거기다가 캣대디가 좋아라하는 향신료를 천연재료로만 사용하여 진정한 베트남 쌀국수를 즐길 수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입니다. 오기전에 혹시나 해서 예약을 하고 왔는데 멋진 창가자리로 예약을 해주셨습니다.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배가 많이 고파서 일단 매운음식으로 해물 사천 쌀국수해산물 볶음 쌀국수 그리고 밥으로는 하노이 볶음밥 이렇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법에 대해 나와있네요. 하지만 캣대디는 그냥 이것저것 있는거 다넣고 먹는 스타일이라 그냥 훑어보고 패스~~~~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주문 후에 물을 따라놓고 기다리며 이리저리 신기한듯 또 주리번 ㅋㅋㅋ

 

 

앗 그런데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점심이벤트로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5시까지 쌀국수가 6500원입니다. 주말에 자주 이용하게 될거 같아요^^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런치이벤트와 더불어 2+1 이벤트로 오후 5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쌀국수 2개를 주문하시면 쌀국수 하나를 더주는 대박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역시 학생들이 많이 있는 곳이라 이벤트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일단 쌀국수에 넣어먹는 숙주, 양파절임, 고추, 레몬 등이 먼저 나왔습니다.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캣대디가 좋아라하는 매운음식 해물천쌀국수가 먼저 등장!!!

국물이 정말 얼큰한것이 해장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예전에 회사운영할때는 정말 자주 먹었던 메뉴중에 하나였어요^^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요건 하노이볶음밥이에요. 다양한 해물과 함께 매콤한 칠리소스로 같이 볶은 역시 매콤한 음식이에요~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이것도 역시 매콤한 음식으로 해산물 볶음 쌀국수입니다.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이렇게 매운음식 삼종세트로 주문한 상차림입니다. 매운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이렇게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참고로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양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도 포베이가 쌀국수 전문점 중에는 가장 저렴한듯 하구요. 게다가 여기 포베이 신촌점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더욱 알차고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자 이제 소개는 그만하고 드셔보셔야죠. 먼저 쌀국수부터 시식하겠습니다. 후루룩~~~~ 캬~~~~~~~~~~~~

정말 얼큰합니다. ㅎㅎ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이렇게 국물 떠 드시면 전날 숙취가 한방에 훅~~~~~~ 날아간답니다.^^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쭈꾸미도 맛있게 먹으라며 인사합니다. 쭈꿈~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정신없이 먹다보니 또다시 초토화를 시켰습니다. 캣대디의 완승입니다. ㅋㅋㅋ

 

[신촌 맛집]쌀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신촌점

 

전체적으로 포베이 신촌점은 일단 너무 친절하십니다. 거기다가 각종 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음식을 맛을 한층 더해주고요. 게다가 신촌의 젊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이렇게 늦은 저녁시간에 오시면 분위기 있게 창가에 앉아 비싼 레스토랑 못지않게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더욱 좋았습니다.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3-27 2층

 

오늘도 캣대디는 맛있는 매운맛을 찾으러 또다시 떠납니다. 그럼 휘리릭~~~~~~~~~~~~

 

위드블로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