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코리아캣츠 블로그 소개글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워블로거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코리아캣츠의 캣대디 입니다. 파워블로거와 프로블로거는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전문적으로 블로깅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블로깅을 생화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블로거로 활동하면서 인터넷 세상에서 영향력이 있는 파워블로거가 되고 싶을 뿐입니다.

 

캣대디의 블로그 속 컨텐츠 소개

 저의 블로그의 가장 특징은 누군가에게 친구처럼 말하듯이 제 생각을 지껄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존대로 작성하지 않은 글도 있습니다. 기분이 나쁘시더라도 이해해주시고 혼자 지껄이고 있구나라고 편하게 생각해주세요. 그래서 공지사항 같은 글은 이렇게 존대로 작성하고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컨텐츠는 제가 키우고 있는 고양이 세마리(네이, 콩이, 양지)의 일상과 각종 리뷰, 마지막으로 저의 대한 일상입니다. 컨텐츠가 굉장히 많지만 모두 제가 관심있고 좋아라 하는 부분이라 죽기전까지 블로그와 함께 생활 하려고 처음부터 컨텐츠기획을 했습니다.

 

캣대디 소개

대학 때 기계공학을 전공했지만 컴퓨터가 좋아 전공필수를 제외하고는 컴퓨터관련 수업만 들으러 다녔습니다. 당연히 타 전공수업이라 학점은 꽝이지요. 졸업 후 선배의 컴퓨터샵에서 하드웨어 공부를 하며 온라인쇼핑몰에 대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역시 선배와 판촉물 쇼핑몰을 분양이 아닌 기획부터 제작까지 모두 도맡아 이끌어가면서 웹기획이라는 것을 터득하게되어 서울에 있는 유명 웹에이전시로 취직후 웹에이전시 사업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대학 시절부터 학생운동을 하면서 사회봉사와 사회기여부분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였던 터라 지금은 늦었지만 모든 것을 내려놓고 사회복지사공부와 사회적기업 창업을 위해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살면서 집안의 빚으로 인하여 힘들게 살아왔지만 현재는 개인워크아웃에서 벗어나 정상적인 신용을 회복하였고, 사업실패로 가지말아야할 곳도 경험하면서 철이 많이 들어 이제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이 끝난 상태입니다. 

 

캣대디가 좋아라 하는 것들

고양이, 영화, 독서, 여행, 애완동물, 친구, 전자제품, 구름, 보드카, 사회복지,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자동차, 맛집, 소주, 퀸, 파이어하우스, 에미넴, 엑스박스, 게임, 농구, NBA, 드라이브, 맛집탐방

 

저작권에 대한 캣대디의 생각

뭐 제 컨텐츠 쓸때가 있을까요? 워낙 두서없이 생각나는데로 기록하는 블로그라서 컨텐츠의 질로는 부족합니다.
출처만 밝혀주신다면 이미지 사용에 대해서는 모두 허락합니다. 물론 그렇게 쓸때있는 이미지는 아니지만요.
기본적으로 저는 모든 인터넷에 대한 컨텐츠는 공유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공유하지않을려면 블로그도 않하겠죠.
단, 상업적으로 쓰시는 경우는 공유를 넘어 자료를 활용하여 이로 인하여 분쟁이 발생될 상황이 생겨서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블로거분들 그럼 모두 즐거운 블로깅되시고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