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캣대디의 자료/컴퓨터팁

페이스북 페이지 친구초대하는 방법(모바일버전)

반응형

요즘 사회복지사로 전직을 하고서는 거의 포스팅을 못했는데 요즘 제가 믿고 지지하는 분이 있어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하나합니다^^

 

현재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하나 운영하고 있는데 지지하시는 분들께서 연령대가 있으신지라 페이스북 친구초대하는 법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고자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간단하니 같이 한번 따라해봅시다.

 

아래는 페이스북 첫페이지 입니다. 제일 상단에 보시면 검색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검색하고 싶은 사람을 입력합니다. 저는 황천호 라고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해보시면 동명이인이 엄청나게 나옵니다. 사진 및 하단 정보를 보시고 찾는 사람을 터치합니다.

참고로 촹천호 협회장님 페이스북 팬페이지프로필사진에 풍선이 보이는 사진입니다. 아래 빨간박스 쳐놓은거 보이시죠^^

 

 

 

그러면 이렇게 찾고자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들어오셨으면 좋아요를 클릭하여 줍니다. 저는 지금 관리자라 좋아요가 보이질 않지만 첫 방문하시게 되면 바로 보이실 겁니다.

그리고 컨텐츠들을 확인하시면서 모두 좋아요를 해줍니다. 그리고 성의있고 진심어린 댓글도 달아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친구를 초대해야하는데요. 아래에 보시면 친구에게 페이지 좋아요 요청 이라고 보이실거에요. 터치합니다.

현재 제 폰이 아이폰이라 화면이 조금 상이할 수 있는데 찾아보시면 있습니다. 반드시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자신의 친구목록이 나열됩니다.

거기서 초대하고 싶은 친구 목롤 옆에 초대버튼을 터치하면

 

끝~~~

 

 

 

 

 

그럼 모두들 친구초대하여 주시고 우리 황천호 협회장님께서 반드시 자활을 다시 세울 수 있도록 우리가 지원합시다.

자활인이 아니여도 인간 황천호를 아끼고 믿는 분들은 모두 좋습니다. 다같이 친구초대 하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