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캣대디의 공부/사회복지

[글로벌비전] 글로벌비전에서 GV 서포터즈 "Dream keeper" 5기를 모집합니다.

반응형

GV 서포터즈 “Dream Keeper” 5기 모집 공고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비전에서는 빈곤아동을 돕기 위한 가치 있는 일에 동참하기 원하는 서포터즈 “Dream Keeper” 5기를 모집합니다.

 

캣대디도 작년 10월부터 GV 서포터즈 “Dream Keeper” SNS 서포터즈 4기로 활동하였는데요. SNS 봉사활동은 물론이고 F2F 길거리 모금도 해보았고, 또 SNS 서포터즈끼리 모여 단합대회도 했고, 정말 4개월 가까이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유일하게 캣대디만 대학생이 아닌 일반인이었는데요. 감사하게 후원의 밤에도 초대하여주시고 신경써 주셔서 어려움 없이 SNS 서포터즈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자세한 모집공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분야 및 지원자격

 

-SNS 서포터즈 : 블로그 운영을 열정적으로 하시는 분, 기타 SNS 활동이 활발한 분.

-자원봉사 서포터즈 : 국제구호개발NGO 활동에 관심있는 분.

 

2.선발인원 : SNS 서포터즈 50명 / 자원봉사 서포터즈 10명

 

3.활동기간 : SNS 서포터즈: 2014년 3월~6월(4개월) 자원봉사 서포터즈: 2014년 3월~4월(2개월)

 

4.서류접수 : 2014년 2월 7일(금)~20일(목)

 

5.결과발표 : 2014년 2월 24일(월)

 

6.발 대 식 : 2월 28일(금)

 

7.해 단 식 : 2014년 6월 말

 

8.활동내용 : (SNS, 자원봉사 중 택1)

 

-SNS 서포터즈 : GV SNS 나눔 알림, 온라인 기부 캠페인 기획

-자원봉사 서포터즈 : 주1회 이상 기관방문 홍보 및 모금관련 업무

 

9.활동혜택 : GV 서포터즈 수료증 발급, 자원봉사 확인증 발급

 

10.문 의 : 02-3143-4001(글로벌비전 김태연 간사)

 

11.지원방법 : 이메일 접수(taeyeon@globalvision.or.kr)

 

12.지원양식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별첨)

 

 

 

 

저희 4기 발대식 때 서포터즈분들의 자기소개를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그때 지금까지 발대식 중 최대의 인원이 참석하여 발대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때가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4개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지방에서도 많이 참여해 주셨어요. 위에 분들은 경상도지역에서 올라오신 대학생 서포터즈 분들입니다. 매달 1번씩 기관을 방문하여 미션을 진행해야하는데 이분들은 거리가 멀어 이렇게 배너도 만들고 자체적으로 모금활동을 진행하셨습니다. 정말 짱인듯^^

그러니 지방이라고 바로 포기하시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캣대디도 자원봉사 서포터즈분들과 함께 이화여대 앞으로 나가 F2F 모금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근데 그날 이대안에서는 런닝맨 촬영이 있었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ㅋㅋㅋ 여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글로벌비전과 함께 자원봉사와 새로운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바라겠습니다.

 

SNS 서포터즈 지원서 다운로드 : gv 서포터즈 dream keeper 5기 지원서(sns).hwp

자원봉사 지원서 다운로드 :gv 서포터즈 dream keeper 5기 지원서(자원봉사).hwp

 

 

위 지원서를 다운로드 하여 작성하시다음 (taeyeon@globalvision.or.kr)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