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캣대디의 일상/캠핑

[캠핑장비]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반응형

오늘 소개할 장비는 역시 캠핑갈때 필수품 버너입니다. 기존에 일반버너는 1구밖에 없어 트윈버너를 알아보던 중에 다른 메이커 트윈버너들은 모두 10만원대를 넘기는데 이제품은 6~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구요. 또 제품도 간결하고 휴대하기 편해서 구매하기 잘했다고 생각하는 장비중에 하나입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기본 박스를 제공하는데요. 뭐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없지만 좀 퀄리티있게 좀 더 견고한 케이스를 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개봉하자마자 한컷. 깔끔하네요~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비닐 포장을 벗긴 후 내용물을 보니 버너와 설명서 이렇게 조촐하게 들어있네요. 구매할때 쇼핑몰에서는 부탄가스용 어답터와 바람막이가 분리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모두 조립되어서 출고가 되네요. 우리 강아지 하루가 먼저 관심을 보입니다 ㅋㅋ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가스를 연결하고 점화를 해보았습니다. 가스가 분출되는 소리가 굉장히 시원하고 불조절 간격도 커서 요리할때 사용하기 굉장히 좋습니다. 그리고 점화되는 불 간격도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스렌지보다 촘촘해서 좋습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부탄가스연결 후 전체적으로 버너의 모습이 나올 수 있게 찍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제품이 크지도 않고 아담하게 딱 적당한 크기에요.

제가 이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첫째로 트윈버너고, 둘째로 제품이 작고, 셋째로 이소가스 부탄가스 가리지 않고 연결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 다른 트윈버너보다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구매하고 어서 캠핑가서 사용을 해봐야하는데 장마철이라 비도오고 해서 집에서 삽겹살 구워먹을 때 사용을 해봤습니다. 프라이팬에다가 삽겹살 놓고 버섯도 올리고 해도 무게를 견딜만큼 견고하고 흔들리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제품의 트윈버너들은 바람막이가 제품 뚜껑과 같이 사용되고 있어 큰냄비를 올리면 버너 정중앙에 놓지를 못합니다. 뚜껑이 막고 있어서 그렇죠. 하지만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는 이런 문제 없이 저렇게 큰 프라이팬도 아무런 지장없이 사용할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삽겹살 구우면서 어서 빨리 익기를 기다리며 한컷 날려봅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버섯 추가로 올리고 이번엔 삽겹살 기름을 이용해서 목살도 구워봅니다. 비도오고 그런지 소주가 그냥 쑤~욱 넘어가네요. ㅋㅋㅋ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점화구 모습니다.니다. 밑에 조절 밸브가 보이시죠? 그냥 좌우로 돌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참 쉽죠~~~~잉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점화방식도 괭장히 간편합니다. 가스조절밸브를 약간 틀고 조절밸브 옆에 PUSH라고 적혀있는 버튼을 누르면 탈칵 거리는 소리와 함께 점화가 됩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아답터 부분에 가스를 연결한 모습니다. 연결도 굉장히 쉽습니다. 가스를 홈에 맞춰 넣고 우측으로 살짝 돌려주기만 하면 연결 완료~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바람박이가 일체형이라 부피도 줄일 수 있고 코펠이나 프라이팬을 올렸을때 바람막이와 거의 틈새없이 연결되어 바람이 불어도 요리하는데 지장이 없을 정도 입니다. 코베아로고가 있어 제품의 퀄리티를 더해주고 있네요.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고기 다먹고 찍어봤는데 사용안하는 옆 버너에 기름이 좀 튀었네요 ㅋㅋ

조리기구를 위에 올렸을때 미끌어지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받침대도 톱니모양으로 제작이 되어 잘 미끌어지지 않습니다. 그런데 조금 날카롭네요. 아이들 있으신 캠퍼분들은 만지지 못하게 해야할 듯 합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하단 받침대를 접었을때 모습입니다. 받침대는 저렴한 밥상다리 접고 펼 때 같이 쇠로된 다리를 잡고 살짝 누르면서 접었다 펴면 됩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바람박이가 있는 뒤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그런데 바람막이가 조금 더 길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선풍기를 틀고 구워봤는데 완전히 바람을 막지는 못하네요. 그래도 없는 것 보다는 확실히 바람을 많이 막아줍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첫사용 후 상당 조리기구 받침대를 보니 살짝 불에 그을렸네요 ㅎㅎ

어서빨리 가을이 와서 캠핑용 압력밥솥에다가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를 이용해서 밥해먹고 싶은데 말이죠~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깔끔하고 저렴하고 사용성 편리하고 휴대하기 편하고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캠핑용 버너 코베아 핸디트윈스토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