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캣대디의 일상/캠핑

[캠핑장비]캠핑때 밥해먹으려고 구입한 스노우라인 압력밥솥

반응형

지금 캣대디는 캠핑에 꽂혀서 이리저리 캠핑에 필요한 용품을 막막 지르고 있습니다. ㅋㅋ

그래도 캠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가 먹는거 아닐까요?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밥!!

 

그냥 코펠로 하자니 캠핑여행에 대한 모독일것 같고 그래서 캠핑용 압력밥솥 입양했답니다.

 

스노우라인 압력밥솥

 

딱 봤을때는 고급스럽지도 않고 그냥 평범합니다. 하지만 가격은 10만원 가까이 주고 데리고 왔으니 가격대비 겉모습은 쫌 아니죠.

하지만 겉이 중요하것이 아니라 기능과 밥맛이 중요하겠죠?

 

스노우라인 압력밥솥

 

케이스를 열고 나온 압력밥솥 모습니다. 기존 일상생활용 압력밥솥을 생각하고 있어서 그런지 상당히 재질이 얇고 무게도 상당히 가볍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좋은지 않좋은지는 빨리 캠핑가서 시연을 해봐야할것 같네요.

 

스노우라인 압력밥솥

 

제품 설명서도 들어있구요. 설명서 사진보시면 이것보다 더 큰 제품도 있답니다. 참고로 캣대디가 입양한 녀석은 2~3인용인데요. 바베큐하면서 쌈싸드시면 4명도 충분할것 같습니다. 누가 캠핑가서 밥많이먹나요. 고기를 많이 먹어야죠 ㅋㅋ

 

스노우라인 압력밥솥

 

아직 사용을 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퀄리티는 좋습니다. 단 너무 가볍고, 얇다는 부분이 좋은점인지 나쁜점인지를 빨리 시연을 통하여 확인하는 것이 숙제인것 같네요.

 

스노우라인 압력밥솥

 

가격한번 후덜덜 합니다. ㅋㅋㅋ

 

스노우라인 압력밥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