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캣대디의 자료/유틸/앱

[유틸리뷰]안지워지는 파일 지우기/안지워지는 폴더 지우기 프로그램 unlocker

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안지워지는 파일이나 안지워지는 폴더가 생기곤 합니다.
이럴때는 당황하시지말고 안지워지는 파일 지우기/안지워지는 폴더 지우기 프로그램 unlocker를 사용해보세요.

 

일단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위와같은 파일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다운로드는 포스팅 마지막에 올려놓았어요~

 

OK를 클릭하시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설치는 아주 간단하니 그냥 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역시 다음을 클릭하시고 설치를 계속 진행합니다. 요즘은 같이 설치되는 툴바프로그램들이 무료유틸에 같이 심어져서 나오기때문에 무작정 다음을 클릭하시지 마시고 잘 따라서 설치하세요^^

 

여기까지는 괜찮습니다. 동의함을 클릭하시고 다음 설치화면으로 넘어가세요~

 

여기서 잠깐!! 기본으로 Quick에 선택이 되어 있는데요. 그대로 설치를 진행하시게되면 Delta toolbar라는 툴바가 함께 설치가 됩니다. 빨간 박스안에 Advanced를 선택하시고 나머지 모두 선택을 해제해주세요. 

 

이제 중요한 부분은 넘어갔네요. 다음을 클릭하시고 다음 설치화면으로 진행합니다.

 

이제 설치를 클릭하시면 안지워지는 파일 지우기/안지워지는 폴더 지우기 프로그램 unlocker가 PC에 설치가 됩니다.

 

마침을 누르면 설치가 마무리됩니다. 그럼 어떻게 사용을 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삭제하고자 하는 파일이나 폴더에 마우스를 올리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이 창이 하나 나옵니다.

 

그럼 빨간박스안에 보이는 것과 같이 Unlocker이라고 있습니다. 과감하게 고민하지말고 클릭을 합니다. 그러면 또 아래와 같이 Unlocker 1.9.2라는 창이 출력이 됩니다. 

 

여기서 동작 없음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에서 삭제를 선택하시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화면과 같이 성공이라는 창이뜨면서 이 개체가 삭제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출력되며 안지워지는 파일이나 안지워지는 폴더가 삭제됩니다.

 

어때요? 참 쉬죠잉~.

이제 안지워지는 파일이나 폴더가 있다면 짜증내지말고 안지워지는 파일 지우기/안지워지는 폴더 지우기 프로그램 unlocker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삭제해 주세요^^

 

안지워지는 파일 지우기/안지워지는 폴더 지우기 프로그램 unlocker 다운로드 :  Unlocker1.9.2.ex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