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캣대디의 공부/사회복지

[글로벌비전] 2013 겨울나기 빈곤아동 돕기 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

반응형

글로벌비전에서는 빠른 추위로 벌써 겨울나기가 걱정되는 아동들과 굶주림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빈곤아동들을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캠페인으로 2013 겨울나기 빈곤아동 돕기 캠페인 인데요.


“생명의 빛, 사랑의 빛, 희망의 빛”
 국내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겨울 난방비는 생명과도 같습니다.
제3세계 빈곤아동들은 지금도 5초에 1명씩 굶주림에 죽어갑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생명의 빛, 사랑의 빛, 희망의 빛으로
잃어버린 영혼들을 안아주세요..

 

~ 라는 내용으로 진행 중입니다. 참여방법은 두번째 캠페인 설명 후 말씀드리겠지만 예배광고시간에 글로벌비전에서 제공해 준 겨울나기 빈곤아동 돕기 영상을 신청하고, 특별헌금봉투를 신청한 교회에서는 틀별헌금모금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캠페인이 종료되면 감사장 및 사업보고 영상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글로벌비전

 

그리고 두번째 캠페인은 캣대디는 벌써 참여중인 캠페인 인데요.

 

2013 겨울나기 빈곤아동 돕기 캠페인-우유천사 캠페인
함께 살아가는 세상에서 아이들이 건강한 세계시민으로 성장하기 위해 갖춰야 할 덕목은 바로 나눔!
나눔교육을 통해 '나눔'이라는 소양을 가르치고 동시에 세계 빈곤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직접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우유천사 캠페인입니다. ^^

 

위와 같이 진행하고 있는, 바로 빈곤아동들을 위해 우유저금통을 만들어 굶주림에 허덕이고 있는 아이들에게 우유를 지원해주는 캠페인입니다. 참여방법은 신청 후 우유저금통을 받으시면 하루에 300원식 30일동안 9000원을 모금하여 교회에서 모두 수거 후 글로벌비전으로 입금하면 됩니다.

 

하루에 300원이 우리에게는 적은 돈일 수도 있지만 가난한 나라에서는 하루에 이 300원으로 하루를 버틸 수 있는 큰 도움이 되는 뜻깊은 금액입니다. 두번째 캠페인 역시 캠페인 종료 후에 상장 및 개별감사엽서 그리고 후원영수증 및 사업보고 영상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글로벌비전

 

위 캠페인 내용 잘 확인하시고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는 글로벌비전 홈페이지에 가셔서 로그인 후 댓글로 교회명 / 담당자(직함) / 참여희망 캠페인(한끼금식/우유천사)/신청매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전화(☎02-3143-4001)로 신청하셔도 되구요. 

 

추운 겨울 춥고 굶주림에 힘들어 하는 빈곤아동들을 위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우유저금통 도면은 신청 후 일주일 이내에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그럼 먼저 참여하고 있는 캣대디의 우유천사 캠페인에서 우유저금통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하루라도 빈곤아동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글로벌비전 우유천사저금통

 

우유저금통을 받아보시면 위와같이 저금통을 만들 수 있는 키트가 제공됩니다. 키트라고 해봐야 두꺼운 종이 한장^^

 

글로벌비전 우유천사저금통

 

자세히 보시면 쉽게 우유저금통을 뜯을 수 있도록 점선으로 모두 재단이 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찢어지지 않게 손으로 살살 뜯어주시면 OK~

 

글로벌비전 우유천사저금통

 

모두 뜯어낸 모습니다. 이제 우유곽으로 변신하기 위해 접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글로벌비전 우유천사저금통

 

접어주신 후 "이곳에 풀칠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있는 곳에 풀칠을 하고 붙여주시면 우유곽이 완성됩니다.

 

글로벌비전 우유천사저금통

 

완성된 우유곽에 마지막 우유천사 이미지를 한껏 부각시킬 수 있도록 날개를 달면 완성!!

 

글로벌비전 우유천사저금통

 

어때요? 우유천사 캠페인을 참여해서 여러분들도 동참하시고 싶지 않으세요? 우유곽에는 우유천사 캠페인에 대한 내용과 30일동안 300원씩의 실천을 체크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까먹지 말고 매일 실천하라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ㅋㅋ

 

글로벌비전 우유천사저금통

 

꼭 우유캠페인 말고도 다양한 방식으로 캠페인 및 후원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전화나 홈페이지로 문의 하시면 되구요. 이제 저금통으로 조립이 완료되었으면 위쪽 돈 넣는 구멍에 매일 300원씩 넣기만 하면 된답니다~

 

글로벌비전 우유천사저금통

 

완성된 우유천사의 모습니다. 우유로 사랑을 전해요~~~~~~~~

 

글로벌비전 우유천사저금통

 

저도 개시로 300원 쾌척^^ 참고로 먼저 200원 넣고 마지막 100원 넣을때 인증샷 찍으거니 100원만 넣는다고 오해마시길...

 

글로벌비전 우유천사저금통

 

캣대디는 이렇게 벽에 붙은 데코선반에 올려놓고 매일매일 300원씩 쾌척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동참해 보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은 자기 혼자 살아가는 것이 아닌, 함께 살아간다는 생각과 그리고, 함께 살아가려면 서로 도우면서 나눠야 한다는 것.. 글로벌비전의 작은 소망은, 이러한 나눔의식을 소양한 아이들이 미래에 건강한 인재로 성장하여 함께 프로보노에 동참하는 건강한 세계시민의 역할을 감당하게 되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