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캣대디의 공부/사회복지

[글로벌비전] 방글라데시 구초그람의 빈곤아동들을 위해 해피크리스마스를 선물해주세요~

반응형

방글라데시 구초그람 마을에 대해 알고계시나요?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중 하나인 방글라데시에서 가장 가난한 마을 중 하나랍니다.

구초그람 마을은 약 20년 전에 정부가 극빈가정과 부랑민들을 정착시키기 위해 다카에서 200km 떨어진 인도 국경지역으로 이주시켜 형성된 마을이에요. 정부로부터 간단한 주택 외에는 별도로 지원이 없는 아주 열악한 환경입니다.

 


심지어 전기, 상하수도, 공중 화장실 조차도 없고 마땅한 의료시설도 없어서 구초그람 주민들은 항상 각종 질병에 노출되어 있고 아퍼도 의료혜택을 전혀 받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생활환경이 이렇다 보니 당연히 근로환경도 열악하고 아이들도 가난속에서 살아가기 위해 학교에 나가기는 커녕 조막만한 손으로 일터에 나가 생활전선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역경속에서 교육의 기회마저 가질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글로벌비전은 2012년 안전행정부의 지원으로 구초그람 초등학교를 설립하여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되찾아 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교과서와 학용품, 그리고 영양급식도 지원하여 아이들을 전반적으로 돌보고 있습니다.


학교에 다니면서 건강한 미소와 꿈을 다시 찾아가는 아이들의 얼굴을 보며 우리 글로벌비전 가족들과 마을 주민들 모두 함께 기뻐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꿈과 희망을 되찾아 가고 있는 구초그람의 아이들을 위해 다가오는 이번 해피크리스마스에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금 보내기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비록 아이들에게 많은 것을 해줄 수는 없지만 여러사람들이 조금씩 모아 작은파티라도 열어주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데코레이션도 하고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며 그날 만큼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급식도 함께할 예정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함께 작은 정성을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선물금 보내기"는 이렇게 가능합니다!-

 

1. 계좌송금- 아래 신한은행 계좌로 "(이름)선물금"이라고 보내주세요.
2. 후원페이지-http://www.globalvision.or.kr/support/cam_sup_view.php?b_code=bbs24&idx=2337
   (정기 또는 일시 후원 신청 해주세요_ 후원자명은 (이름)선물금)

 

*문의전화 02-3143-4001 (담당자 : 황현아 간사)

 


우리 구초그람의 아이들이 더이상 가난과 질병에서 고통받지 않고 행복한 꿈을 꾸며 미래를 생각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반응형